부산국제보트쇼 23~26일 벡스코·수영만 요트경기장
151개사·1천163개 부스 … 역대 최대 규모
- 내용
- 카약·요트·서핑·수영복 등 최신 해양레저 장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4회 부산국제보트쇼'가 오는 23~26일 해운대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열린다. 올 보트쇼는 151개사가 1천163개 부스를 차리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보트쇼는 전시·판매·체험행사 등으로 구성했다. 전시에는 보트·요트, 엔진·부품·액세서리, 서핑, 낚시장비, 수상스키, 제트스키 장비 등 다양한 해양레저 용품을 선보인다.실내 대형 수조에서는 카누·카약·패들보드 시승, RC보트 조종 등의 체험행사가 열린다. 신형 수영복·래시가드 등을 선보이는 '마린룩 패션쇼'도 전시장 내 특별무대에서 하루 2번 펼쳐진다. 이 밖에도 한국해양소년단연맹과 함께하는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이 진행된다.선박 역사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세계 선박모형 특별관', 해양레저 분야 취업·창업 정보를 알아보는 '해양레저 채용정보관', 해외 전문가 초청 세미나와 글로벌 비즈니스 상담회도 펼쳐진다.경품도 푸짐하다. 행사 기간 동안 알루미늄 보트 1척, 고무보트 1세트, 커피 상품권 100장 등을 나눠 줄 계획이다.전시회 입장료는 5천원.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벡스코 앱'을 깔고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해상전시장'은 사전등록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boatshowbus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 부산국제보트쇼(051-740-8600~2)
▲최신 해양레저 장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4회 부산국제보트쇼'가 23~26일 벡스코와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열린다(사진은 지난해 보트쇼 모습).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7-03-1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70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