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유행할 카페 메뉴는 뭐?
부산커피앤디저트쇼 …16 ~19일
- 내용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박람회, '제4회 부산 커피앤디저트쇼'가 오는 16~19일 벡스코에서 열린다. 커피앤디저트쇼는 새로운 카페 트렌드와 커피 시장 현황을 알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이다. 관련 업계 종사자뿐 아니라 창업예정자, 커피 애호가 등 매년 많은 관람객이 찾고 있다.
올해 박람회에는 커피와 디저트 관련 100개사가 참여해 200여개의 부스를 열고 커피·차·음료·관련 기기·원부재료·아이스크림·베이커리·마카롱·초콜릿 등을 선보인다. 또한, 커피를 즐기는 시민들이 국내 유명 로스팅 카페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폐설티 커피마켓',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수공예품까지 만날 수 있는 '디저트&아트 플리마켓', 커피와 창업에 관한 전문가 초청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개최한다.
전문가세미나는 마리스텔라 로스터스 박성우 대표, 유동커피 조유동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 카페 운영 문제점 해결방안, 2017 커피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모든 강의는 선착순 30명의 유료세미나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야 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인 19일은 오후 5시까지이다. 입장료는 1만원.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박람회 홈페이지(busancafeshow.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3천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와 캔고루 어플,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박람회 사무국(051-710-5657)으로 문의하면 된다.
- 작성자
- 하나은
- 작성일자
- 2017-03-0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69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