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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요금 조회·수질문의 ☎121

상수도 콜센터 민원전문서비스 시작

내용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이달부터 상수도 분야 민원 전문상담 서비스를 하는 상수도콜 센터를 운영 중이다. 
 

기존 상수도사업본부가 제공하던 서비스는 해당지역 사업소로 안내하는 전화교환 서비스였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시민이 직접 지역사업소를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민원상담서비스를 시작했다.
 

상수도 콜센터는 수도요금 조회 및 납부, 공사 및 수질 관련 상담, 불편사항 접수 등 심층 상담 및 민원처리까지 가능하다. 콜센터 전화번호는 ‘121’,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콜센터는 현재 상수도사업본부 북부통합사업소와 연계해 금정·동래·연제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운영을 확대해 내년 2월부터는 부산시 전 지역을 대상으로 상담 서비스할 계획이다. 

작성자
하나은
작성일자
2016-11-22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75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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