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부산중소기업인 대상
정희석·김형광·윤대범·최인환·유호묵·백호정·서진민 씨 … 성장 잠재력·기술력 인정받아
- 관련검색어
- 부산중소기업인
- 내용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정희석 대표, 늘푸른바다 김형광 대표, 동일케미칼 윤대범 대표, 모던인테크 최인환 대표, 에스제이이 유호묵 대표, 선형상사 백호정 대표, 삼양금속공업 서진민 대표 등 7명이 지난 1일 부산중소기업인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중소기업인 대상'은 부산시가 부산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찾아 포상하는 것. 선정기업에 대해서는 3년간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 지원과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전시회 참가 우선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선정기업들은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 받았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는 자동차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생산업체로 우수한 기술력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어묵 생산업체인 '늘푸른바다'는 고품질 어묵을 생산해 부산어묵의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동일케미칼'은 선박이 부두에 배를 댈 때 충격을 완화하는 특수고무 구조물 생산업체다. '모던인테크'는 선박용 화재 방지 커튼 및 카페트를 생산하는 업체다. '에스제이이'는 친환경 고압 스팀세척기 전문 생산업체로 제품의 80% 이상을 선진국에 수출하고 있다. '선형상사'는 장애인 및 스포츠 스타의 맞춤형 신발 제조업체이며, '삼양금속공업'은 선박배관용 이음쇠 생산업체 전문기업이다.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6-07-06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36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