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타고 갈맷길 무료 투어 어때요?
르노삼성차 … 다음달 3일까지
- 내용
르노삼성자동차가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갈맷길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에코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나들이에 나선 시민과 관광객에게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알리고 이를 깨끗하게 보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에코 투어는 다음달 3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부산시민 또는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 르노삼성 직원이 함께 해 시승객들이 편안하게 투어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코스는 해운대·동백섬·광안리·이기대·태종대 등. 해운대, 태종대, 이기대에서 출발해 주요 거점을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다. 이용 신청은 르노삼성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RenaultSamsungM) 또는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www.bto.or.kr)에서 설문에 참여하고, 이용일과 출발 장소, 시간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르노삼성은 부산시가 오는 20일까지 모집하고 있는 전기자동차 민간보급 공모를 지원하고 있다. 르노삼성은 공모에서 SM3 Z.E.를 선택한 공모자에게 2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5-04-1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75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