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좋은 부산기업' 책으로 발간
인재상·복지·근무환경 등 소개…홍보기업 30일까지 모집
- 내용
-
부산광역시와 부산경제진흥원,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소개 책자'를 공동으로 발간할 계획이다. 지난 2010년부터 해마다 발행한 이 책자는 (주)세정, 롯데호텔부산, 대선주조(주) 등 부산을 대표하는 우수기업 100여 곳을 소개해 왔다.
책자는 회사 현황과 비전, 희망하는 인재상, 복지제도, 근무환경, CEO 메시지, 취업 선배들이 들려주는 직장생활 이야기 등 구직자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정보를 사진과 삽화를 곁들여 알아보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올해의 경우 30여개 지역 우수기업의 △모집요강 및 채용절차 △입사 지원 시 필수 준비사항 △인사담당자가 알려주는 채용 팁 등 청년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대폭 보강해 게재할 계획이다.
오는 9월 발간 예정으로 지역 취업관련 기관, 대학, 특성화고, 취업 지원단체 등에 배포하며 이북(e-Book)으로도 제작해 부산청년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yesbepa.kr)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책자 수록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0일까지 부산경제진흥원에 신청하면 된다.
※문의 : 부산경제진흥원(600-1783)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4-04-2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26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