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랑 친구할래?
영화의전당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수강생 모집
- 내용
영화의 전당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뮤지컬, 나랑 친구할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뮤지컬, 나랑 친구할래?'는 기수별로 4회에 걸쳐 예술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2월 28일까지 총 3기로 나눠 매주 토 실시한다.
'뮤지컬, 나랑 친구할래?'는 정두환 음악평론가와 함께 악기체험 및 장르별 공연감상법, 뮤지컬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감상 등 체험 위주로 진행한다. 참가자는 영화의전당 기획공연 뮤지컬 '친구'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3~6학년)·중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수별 선착순 100명 마감. 자세한 내용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www.dureraum.org)에서 확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꿈다락은 '내 꿈의 아지트'라는 뜻으로 토요일에 즐거움이 가득한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꿈을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주 5일제 수업 전면 실시에 따라 수업이 없는 토요일에 학교 밖에서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지난해 3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780-6033)
- 작성자
- 김영주
- 작성일자
- 2013-10-1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