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노천카페에 불꽃축제… 사랑과 낭만 가득한 '광안리'
쿨부산 부산시 공식 블로그 5cean Busan-5感5海
- 내용
당신이 원하는 진짜 바다는 어떤 모습인가요? 낭만, 젊음, 평온, 동심, 추억을 찾아 떠나는 여러분을 위해 5가지 느낌의 부산 바다를 소개하는 기획 '5cean Busan-5感5海'를 5회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
차 없는 해변 노천카페는 광안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사진은 노천카페에 자리를 잡은 외국인 관광객들).광안리는 낮에 가도 시원하고 예쁘지만, 광안대교 불이 켜지는 밤이야말로 진면목을 알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켜지는 조명들이 바다를 비추면 정말 멋진 야경이 펼쳐지는데요. 언제, 어떻게 즐겨야 더 로맨틱할까요?
여름이면 주말마다 광안리는 차 없는 거리로 변신합니다. 차 없는 해변 노천카페는 광안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멋진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어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연인들에게는 달콤한 데이트를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죠. 광안리 해변 거리공연은 오는 25일까지 매주 토·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열립니다.
광안리 해변을 따라 늘어선 카페에선 다들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여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여름철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코코아로 몸을 녹일 수도 있답니다.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가을밤 화려한 불꽃축제∼ 빼놓을 수 없죠. 아름다운 불꽃이 밤바다 위를 수놓는 광경은 날이면 날마다 볼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부산의 대표 축제, 광안리에서 펼치는 부산불꽃축제! 올해는 오는 10월25·26일 이틀간 열리는데요. 벌써부터 설렙니다. 이번엔 과연 어떤 즐거움을 선사해줄지 여러분도 기대되시죠? 불꽃축제 하기 전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사랑 잘 지켜나가면서 꼭 함께 보러 가셨으면 좋겠어요.^.^
연인과 낭만을 즐길 줄 아는 로맨틱한 광안리 데이트코스 즐겁게 보셨나요? 광안리에 나만 알기엔 아까운 로맨틱 명소가 있다 하시는 분들,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blog.busan.go.kr/2206)으로 댓글 공유해 주는 센스∼ 기억해 주세요.^^
※이 글의 전문은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http://blog.busan.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감현주
- 작성일자
- 2013-08-2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91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