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이숙영 부산 온다!
부산 청년들과 소통 위해 청춘 토크콘서트 멘토로…
29일 오후 6시 부산시민회관 www.popbusan.com 참가 신청
- 내용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 SBS파워FM 진행자 이숙영 씨가 부산에 온다. 부산지역 청년들과 고민을 나누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다.
그 무대는 '청춘 토크콘서트'. 오는 29일 오후 6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산악인 엄홍길, 연극연출가 이윤택 씨를 청년 멘토로 지난 5월 7일 처음 연데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청춘 토크콘서트는 BS금융그룹이 주최한다.
청춘들의 멘토로 오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최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위안부 빌보드 광고(옥외광고)를 시작하는 등 한국홍보를 위해 발 벗고 뛰고 있는 한국홍보 대표주자. 이숙영 아나운서는 20년째 SBS라디오 파워FM을 진행해 오고 있는 방송인이다.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에 빛나는 부산아이파크 소속 3인방 박종우, 김창수, 이범영 선수도 참석, 청년과의 소통에 힘을 쏟는다.
서 교수는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을 주제로 글로벌시대 청년들이 세계를 향해 꿈을 펼쳐나가는 데 필요한 '창의'와 '도전정신'을 일깨우고 자극할 예정. 이 아나운서는 '인생은 숙제가 아닌 축제'를 주제로 사회에서 타인과의 소통을 위해 필요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을 강조한다.
토크쇼 도중에는 Dope Hozz그룹, 블루웨이브 공연을 펼치며,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갤럭시탭, 영화·연극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연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부산은행 문화포털 팝부산(www.popbusan.com)에서 접수한다. 당일 현장에서도 입장권을 즉석 배부할 예정이다.
※문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3054)
- 작성자
- 이귀영
- 작성일자
- 2012-10-1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46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