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서 게임업체 취업 노려라
11일 벡스코서 채용박람회… 유수 게임업체 20곳 참여
- 내용
G스타는 11일 오전 10시∼오후 5시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를 벡스코 다목적홀 2층에서 연다. 게임업체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에겐 좋은 취업기회다. 네오위즈게임즈, 엔씨소프트, 엠게임, 넥슨컴퍼니, 그리비티 등 국내외 유수 게임기업 20개사가 참여,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취업활동과 무관한 이벤트성 행사보다는 취업 및 채용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한다.
구직자가 온라인 박람회 사이트(http://gstar2011jobfair.incruit.com)에서 ‘사전접수’ 및 ‘JOB S.O.S 채용매칭’ 시스템을 통해 이력서를 등록하면 현장에서 기업담당자가 등록된 구직자를 검색해 면접을 의뢰하는 시스템을 준비했다. 구직자가 사전에 본인의 이력서를 등록하면 취업 전문컨설턴트가 각 구직자에게 맞는 기업과 매칭 후 현장면접까지 안내해 주는 양방향 매칭시스템도 마련, 보다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돕는다.
참가 희망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박람회를 찾으면 되며, 자세한 내용 및 참여신청은 온라인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를 미처 구비하지 못한 구직자를 위해 이력서 작성,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해준다.
- 작성자
- 박재관
- 작성일자
- 2011-11-0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99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