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산공원서 프러포즈 하세요”
- 내용
“올가을, 달콤하고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면 용두산공원으로 오세요.”
부산시설공단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용두산공원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다.
이날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비롯해 중년부부, 재혼·외국인 커플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부산시설공단은 가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선물할 수 있는 ‘용두산공원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오는 12일 마련한다(사진은 지난 9월29일 열린 행사 모습).이벤트는 공원 프러포즈존에 마련된 무대위에서 러브스토리와 프러포즈 사연을 소개하는 ‘영상메시지’ 상영, 신청자가 직접 애절한 마음을 노래, 시, 춤 등으로 표현하는 ‘내 맘을 받아줘 퍼포먼스’,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는 ‘두근두근 프러포즈’ 등으로 진행한다.
프러포즈가 성사된 커플은 사랑의 세레나데 축하공연을 감상한 후, ‘사랑의 자물쇠’ 걸기 서약식과 부산타워 야경관람을 한다 .
참가 신청은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www.bisco.or.kr)로 하면 된다.
※문의 : 부산시설공단(860-7644)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1-10-3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9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