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서 놀고 기념품 받아가세요
‘공원아 놀자’ 문화행사…15일 남구 평화공원서
- 내용
하야리아공원포럼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30분 남구 대연동 UN평화공원에서 ‘공원아놀자’행사를 연다.
행사를 주관하는 하야리아공원포럼은 하야리아부지를 어떤 공원으로 만들 것인지 고민하는 민간단체. 2009년 발족한 이후 다양한 공원 활용방안을 마련해 왔다. 이번 행사는 공원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법을 소개하고 새로운 공원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놀이·음악회·전시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공원을 활용하고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행사기간 동안 UN공원을 찾으면 △신나는 공원놀이 △공원생태체험스쿨 △공원에서 음악을 △맛있는 공원놀이 △하야리아 계단 갤러리 △하야리아 벼룩시장 △예쁜 공원놀이 등 9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하야리아공원포럼은 9개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한 시민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파라솔이나 돗자리를 깔고 쉴 수 있는 ‘피크닉 존’을 만들어 가족단위로 찾은 시민들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공원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우는 자리”라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1-10-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