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이내믹 부산 전체기사보기

부산 날개 에어부산, 높이 날다

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 획득… 저비용 항공사 최초

내용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학계와 업계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선정한다.

에어부산은 완벽에 가까운 안전관리와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심사에서 꾸준하게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여 온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김수천 대표는 “취항 3년 만에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게 돼 매우 기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고객 서비스품질 향상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부산은 취항 1년만인 2009년 11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서비스혁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작성자
조민제
작성일자
2011-10-14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