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날개 에어부산, 높이 날다
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 획득… 저비용 항공사 최초
- 내용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학계와 업계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선정한다.
에어부산은 완벽에 가까운 안전관리와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심사에서 꾸준하게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여 온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김수천 대표는 “취항 3년 만에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게 돼 매우 기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고객 서비스품질 향상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부산은 취항 1년만인 2009년 11월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서비스혁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1-10-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