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이색테마파크 대결
[바다TV] 부산아쿠아리움 vs 부산경남경마공원
- 내용
-
이번 주말, 데이트는 어디서할까?’ ‘놀이공원 가자고 성화인 아이들은 또 어떻게 할까?’
이런 고민을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도록 바다TV ‘부산vs부산’이 도와 드립니다. “부산과 경쟁할 도시는 부산 밖에 없다!” 야심찬 포부로 부산의 매력을 총망라하고 있는 바다TV 최고의 인기 콘텐트. 오늘 주제는 부산의 이색테마파크 대결입니다.
먼저, 부산아쿠리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각국 수중 생태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최첨단 해저 테마수족관입니다. 400여종 4만여 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전시되어 있고 특히 국내 최장의 길이를 자랑하는 80m해저터널과 7m 높이의 산호수조가 볼거립니다. 아울러 해양생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 체험과 상어 테마보트 그리고 3D라이더 등의 탑승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맞서는 부산경남경마공원.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마경주와 함께 국내 최대규모 말 테마 파크가 조성돼 있습니다. 부산경남경마공원은 지난 2005년도에 개장해 올해로 6년차를 맞았습니다. 특히 올 4월에 문을 연 말테마파크는 보고, 느끼고, 즐기고 또 학습할 수 있는 복합에듀테인먼트형 공간으로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신비로운 해저세계에 풍덩 빠지고 싶다면 부산아쿠아리움으로! 말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체험을 만끽하고 싶다면 부산경남경마공원으로! 자,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 작성자
- 박영희
- 작성일자
- 2011-07-1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