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설계사·직업상담원 찾습니다”
- 내용
부산 새일지원센터(본부)는 취·창업 상담과 알선, 구인업체 발굴 등의 업무를 담당할 취업설계사와 직업상담원을 모집한다.
취업설계사는 여성회관 새일센터와 강서구청 새일본부에서 각각 취·창업 상담 및 알선, 동행면접, 취·창업 후 사후관리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3명.
직업상담원은 여성회관 새일센터에서 집단프로그램 운영, 취업상담, 일자리 알선 등의 업무를 맡는다. 모집인원은 1명.
지원자격은 취업설계사의 경우 취·창업상담 등 직무와 관련된 경력이 있거나, 관련 자격증 또는 교육 이수자이여야 한다. 직업상담원의 경우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직업상담사 또는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에 의한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면 된다.
근무기간은 다음달 1일~12월31일이며,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다. 임금은 취업설계사는 120만원(4대 보험 포함, 여비 별도 지급), 직업상담원은 150만원(4대 보험 포함)이다.
원서접수는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 공지사항에서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3일까지 부산시 여성회관 사업담당에게 하면 된다.
※문의 : 부산시 여성회관(610-2031)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1-03-1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