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홍보대사 참여하세요"
부산은행, 20명 선발 …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
- 내용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이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 운영한다. 부산은행은 대학생들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은행 홍보와 연계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지방은행 최초로 홍보대사를 선발·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4회째다.
홍보대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부산은행 대학생홍보대사 홈페이지(uni. busanbank.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지원대상은 부산지역(김해·양산 포함) 소재 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분야는 웹홍보, 영상·디자인, 일반홍보 등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서류전형과 면접결과는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주고, 최종합격 발표는 다음달 말 예정으로 4월부터 본격 활동에 나선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길거리 홍보나 지역사회 공헌활동, 사이버공간에서의 홍보활동 등 부산은행의 기업이미지 홍보활동을 한다.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우수 활동자는 은행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사회취약계층 자녀들을 위한 나눔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부산은행은 지난달 24일 부산시청에서 성세환 부행장과 강동석 어린이재단 후원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학기를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의 초등학생 및 중학교 입학생들의 학용품 및 교복 구입에 써달라며 2천만원을 전달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0-03-0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13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