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선정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 유일… 현대자동차·삼성·LG 등 20개 기업 뽑혀
- 내용
 글로벌 아웃도어브랜드를 추구하는 (주)트렉스 글로벌 아웃도어브랜드를 추구하는 (주)트렉스
 타(대표 권동칠)가 대한민국 20대 명품 브랜드에
 선정됐다(사진은 트렉스타의 주력제품인 코브라).- 글로벌 아웃도어브랜드를 추구하는 (주)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대한민국 20대 명품 브랜드에 선정됐다. 트렉스타는 최근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지식경제부 주최로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선정한 2009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2009 Advanced Technology & Design Korea)에 공식인증을 받았다. - 올해 명품 브랜드 인증에는 현대자동차와 삼성, LG, 웅진코웨이 등 20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신발업계는 트렉스타가 유일하다. 트렉스타는 다수의 국내외 특허 보유, 다양한 실험장비를 통한 첨단기술과 고품격 디자인의 우수 제품을 생산하는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명품 브랜드는 해외에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 가운데 첨단기술과 우수한 디자인의 소비재 품목으로서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에게 신청자격이 주어진다. 명품 브랜드로 선정된 기업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인증하는 ‘Advanced Technology & Design Korea’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 인천공항에 상설운영 될 ‘Advanced Technology & Design Korea’ 홍보관에 대표 상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 권동칠 트렉스타 대표는 “홍보관에는 트렉스타의 주력 제품인 ITS등산화와 코브라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라며 “보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기술혁신으로 트렉스타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다져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09-12-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03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