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부산시민을 위한 무료!!!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
- 내용
요즘은 아파트마다 물놀이터도 있고 물놀이장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없는 경우도 많죠??
아이 키우기 좋은도시 부산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여름(7, 8월) 이용할 수 있는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가 개장했습니다.
부산 수변공원이 금주 구역으로 지정되면서 가족 친화적인 환경으로 탈바꿈 중이랍니다.
최근 부산 바다도서관도 형성되면서 갈맷길 산책로를 즐기고 아름다운 광안대교도 즐기는 문화공간이 되고 있답니다. 이런 수변공원에 7~8월에 3세 이상 12세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가 개장되어 붐비고 있어 다녀왔답니다.
물놀이터는 수변공원 바로 앞(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29)이고,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서 아이랑 이용하기 최적화되어 있어요.
워터파크 기간은 2025.07.01.~08.31, 2개월간입니다. 매일 10:00~17:00 이용할 수 있고 40분 물놀이, 20분 휴식으로 진행합니다.
수변 어린이공원 공영주차장은 10분당 300원/ 하루 8천 원의 저렴한 금액입니다. 친환경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요!!!
공원에는 안전요원이 상주하며 응급상황에 대처해주고, 공용 화장실과 탈의실이 있습니다.
주의 사항으로 7세 이하 아동은 안전을 위해 보호자 동행이 필요합니다. 물놀이장에서 취사 금지!! 간식 섭취는 가능해요~ 아이들의 공간인 만큼 흡연, 음주 금지입니다!!!
물놀이장은 아쿠아슈즈가 금지!!! 맨발로 놀기 때문에 발을 다칠 염려가 있어 장난감은 물놀이장에 가져갈 수 없어요!!
이벤트로 다양한 물놀이 행사도 하고, 축제도 있지만 어린 아이들은 상시 이용할 수 있는 친숙한 공간이 필요한데 폭염기간동안 많은 부산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만족했어요.
특히 주차장과 주변식당을 이용하기 좋은 위치라 여름동안 여러번 이용할 것 같아요~
- 작성자
- 김미진
- 작성일자
- 2025-07-2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