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포토존으로 인기만점인 다대포해수욕장
- 내용
- 부산 서쪽 끝에 자리한 다대포해수욕장은 얕은 바닷물과 넓은 백사장으로 인기가 많은 해수욕장입니다. 더군다나 갯벌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에게 크게 각광 받고 있습니다.  
 초승달 모양 포토존.- 한편으로 백사장 뒤편으로는 넓은 해변공원마저 들어서 휴일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방문객이 북적거립니다. 해변공원 숲에서 휴식을 취하고 일상의 여유를 즐기는 갑남을녀들의 모습이 퍽 정겨워 보입니다. - 또한 최근에는 다대포해수욕장 일원에 이색 포토존이 세 곳 들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관할 사하구에서 만든 것이죠. 다대포를 찾은 방문객은 이색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만드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DADAEPO 영문 포토존.- 다대포 방문객에게 크게 각광 받는 포토존은 첫째가 ‘초승달’ 모양의 조형물입니다. 초승달 모양 조형물은 의자까지 겸할 수 있어서 앉아 쉴 수도 있어 좋습니다. 밤엔 조명도 들어와 사진 찍기에 제격입니다. - 둘째는 ‘DADAEPO’ 글자 조형물입니다. 다대포 영문(DADAEPO) 조형물은 주민이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한쪽 끝에는 역시 방문객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특히 야간에도 볼 수 있도록 글자에 LED조명을 더했습니다.  
 해 모양 그네 포토존.- 셋째는 ‘해’ 모양 조형물입니다. 해돋이와 해넘이 명소 다대포의 해를 품은 그네 포토존이죠. 해 모양 포토존은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다대포의 특징을 담아 해 모양과 사하구를 상징하는 새인 고니가 알을 품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포토존이어서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 다대포는 도시철도 1호선 끝이라 교통도 편리하여 찾기가 무척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다대포를 찾아 먼 미래에 되새길만한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인간은 과거의 추억으로 인해 삶이 한층 더 풍성해지는 존재니까요. 
- 작성자
- 박소연
- 작성일자
- 2022-04-0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