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덕산 무장애 숲길따라
자연에서 놀자 구덕산 숲에서 만나는 e-fore
- 내용
구덕산 꽃마을은 부산 도심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힐링의 서부산의 허파구실을 하는곳입니다.
승학산과 엄광산을 등산하기 위한 등산객들과 숲을 즐기기 위한 사람들이 찾는 꽃마을은 부산의 서구와 사상구 그리고
사하구까지 연결된 산길을 따라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곳 꽃마을에는 사찰인 내원정사를 지나 구덕산 청소년 수련관쪽으로 향하는 숲길에서 만나는 무장애 숲길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산을 즐길 수 있는 길입니다.
아장아장 걸을 수 있는 아이들까지 쉽게 올를 수 있도록 나무테크길이 연결된 이곳은 높지않은 경사도에 한걸음에
숲은 즐길 수 있습니다.
무장애 숲길을 걸어 올라가면 친환경 놀이터가 반갑게 맞이합니다.
자연과 하나되는 나무로 만들어진 놀이터는 아이들은 숲과 자연과 함께 신나게 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디가 숲이고 어디가 놀이터인지 구분이 어려울만큼 자연 놀이터에서 즐거운 아이들은 통나무로 만들어진 외나무 다리를 건너기도 하고 나무와 나무로 연결된 해먹에서 잠깐의 휴식을 즐기기도 합니다.
이곳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만 조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어른들의 건강을 위한 체육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소소한 즐거움으로 건강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도 숲에서 즐거움이 배가 되는 곳! 바로 구덕산 무장애 숲길에서 만나는 친환경 놀이터가 아닌가?
생각하게 되는데 때로는 즐겁게 때로는 사색을 즐기러 지금 방문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
- 안다현/이야기 리포터
- 작성일자
- 2018-02-1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