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공연과 체험으로 재미가 가득한 AN아트홀 서면
- 내용
-
서면 쥬디스태화신관 뒤쪽엔 유난히 젊은 연인들, 부모님과 자녀들이 두 손을 마주잡고 걷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어디로 들어가는가 유심히 살펴보니 ‘AN아트홀 서면’에 쏙쏙 들어가는 모습에 이 곳이 어떤 곳인가 궁금해져 따라가 보았다. 화려한 포스터, 미로처럼 얽힌 엘리베이터, 지하 2층을 따라 들어가니 공연장 분위기에 압도될 정도다.
지하 2층엔 각종 포스터와 글귀들이 마치 딴 세상에 들어온 듯하다. 토요일 오전, ‘우당탕 과학탐험대, 크레이지 투’ 연극 공연이 있는 날이다. 입구엔 ‘진료시간 4시, 7시 상영, 오락가락 정신병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내판을 보면 정신병원으로 잘 못 들어왔나 할 정도로 착각이든다.
내 아이 창의력을 키우는 과학연극 ‘우당탕 과학탐험대’ 공연은 아이들에게 과학이 재미있도록 만들어준다. 아이들이 몰랐던 재미있는 과학을 관객과 배우가 하나되어 체험하는 동안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박수, 환호가 쏟아진다. 연극이 끝난 후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이야기 시간이 있어 아이들과 부모님들은 더욱 신이난다.
방명판엔 연극을 보고난 후 “너무 재미있어요. 누구 왔다 갑니다. 또 올게요.” 등 살아있는 이야기로 가득찼다. 특히 재미난 것은 과일기부 이벤트로 과일을 가져 오면 공연 60% 할인하여 12,000원에 볼 수 있다. 무언가에 중독되어 살아가는 오늘날의 현실을 보여주는 연극 ‘크레이지 투’ 성인 공연도 있으니 많이들 보러오세요. 100분이 한 순간에 지나가는 속도감과 볼거리에 당신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보낼 것 같다.< AN아트홀 서면 안내 >
주 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38 (부전동 218 은아빌딩 지하2층)
전 화 : 1600-1716
홈페이지 : cafe.daum.net/anarthall
연극공연 : 우당탕 과학탐험대 (12월 28일까지, 금11시/토 11시, 1시/일 11시)
크레이지 투 (12월 31일까지, 평일 7시 30분/토요일 4시, 7시/일·공휴일 2시) 휴관일 : 월요일
- 작성자
- 이정례/부비리포터
- 작성일자
- 2014-11-2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