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올바른 성문화 ‘탄생의신비관’ 체험해요
- 내용
행복하고 건강한 아동·청소년 성문화를 이끌고 있는 '탄생의신비관'을 아시나요? 청소년이 올바른 성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생의신비관'이 '스포원'에 있다.
500여평의 성문화 놀이터로 다양한 성콘텐츠를 보고, 듣고, 만져보는 체험학습장으로 가족·부모·장애인 성교육이 가능하고 학교나 단체는 10명이상 신청하면 찾아가는 성교육도 하는 곳입니다.
아기가 자궁속에서 자라는 과정을 보여주는 자궁방, 출산을 앞둔 산모 인형에 배를 만지면 모니터에 태아 모습이 나오는 신기하고도 재미있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탄생의신비관'은 성이란 무엇인가(blue zone), 생명탄생·자궁방인 소중한 성(yellow zone), 사춘기 꽃이 피다·바디 이미지인 사춘기의 성(green zone), 십대 연애담·데이트와 스킨십의 사랑과 성(red zone), 성폭력과 성매매알기· 넌 장난, 난 폭력·나에게 이런일 등의 어두운 성(indigo zone)으로 이루어져 있다.
'탄생의신비관' 성교육을 신청하려면 www.busansay.co.kr에 사전예약이 필수며 전화로 사전 일정 조율후 가능하다 하니 많이 신청해 주세요.
- 작성자
- 김홍표/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3-05-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