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장보기부터, 알뜰 장보기 서동미로시장
쇼핑카트기가 있는 '서동시장'
- 내용
▲ 온누리상품권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모두 경제적으로 많이 힘드시지요?
우리나라의 최대 명절인 설날은 코앞에 다가오고 있고, 여러가지 사야할 것들은 많은 시즌이라 더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불경기속에, 반가운 소식이 될만한 '온누리상품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설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이 10%나 할인되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지류와 전자뿐만 아니라 제로페이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니 훨씬 편리해졌답니다.
그리고, 2월 한달동안은 10%할인이 되어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구입은 신한은행, 우리은행, 새마을금고, 신협등에서 지류로 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고, 모바일상품권은 농협 올원뱅크, 체크페이등에서 구입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 서동미로시장
저는 지류의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여 부산 금정구 서동시장에서 설날 장보기를 하였습니다.
고불고불 미로같은 '서동미로시장'에는 많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통시장에서의 장보기를 훨씬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서동미로시장에서는 '쇼핑카트기'를 비취하고 있었습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이것저것 많은 장을 보며 점점 무거워진 구매상품들을 '카트기'에 담아서 전통시장을 볼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하고 재미있었습니다.
▲ 서동미로시장 쇼핑카트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10%할인된 '온누리상품권'으로 알뜰장보기를 하고 무거운 짐들은 '쇼핑카트기'에 담아서 시장을 쇼핑하니 장보는 것이 훨씬 편리하고 재미있기까지 했습니다.
설날 장보기부터, 알뜰 장보기까지 이제 전통시장을 이용해야겠습니다!
▲ 서동미로시장 전경
- 작성자
- 천연욱
- 작성일자
- 2021-02-0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