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홍보의 장
제17회 부산국제식품전
- 내용
『食이란 人을 良하게 하는 것이다』
지난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제 17회 부산국제식품전이 벡스코에서 개최되었다. 국내외 우수식품 상호 비교 및 신규 거래선 확보, 신제품 전시를 통한 정보교류 및 유통산업 발전, 글로벌화에 맞는 식품문화 창조 및 개발을 목표로 한 것.
아이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먹 거리에 대한 관심은 클 수밖에 없기에 가게 되었는데, 오전이었음에도 많은 분들이 전시장을 찾는 성황을 이루고 있었다.
전시장 내에는 부산 조리 기계사업 협동조합 코너와 각종 식품 자재 업체에서 관람객을 상대로 업체 PR에 열을 올리고 있었으며 경남 지역 외에도 타 지역 업체에서의 특판물 판매와 새로운 식품 개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 및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아름다운 우리 떡 전시회 및 최근 건강주류로 이름을 얻고 있는 각종 막걸리 등 전통음식의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홍보도 이루어지고 있었다. 대체로 나이 드신 분들은 건강식품 쪽으로 젊은 층에서는 커피 및 기호식품 쪽에 많이 나뉘어 지는 느낌이 들었으나 관람객 대부분이 다양한 식품을 맛보면서 즐거운 기분으로 새로운 것을 배워나가는 시간을 가지고 있었다.
아이들과 함께 이것저것 새로운 음식 및 조리 시연도 구경하고 떡 만들기 체험 및 다양한 시식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나니 다음 행사가 기대되었다.
새삼 부산시내에 벡스코가 있어서 다양한 전시 행사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점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한 주말이었다.
- 작성자
- 박인부/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0-06-2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