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9년도 여성발전기금사업 사례전시회
- 내용
지난 2009년 여성발전기금사업에 참여한 여성단체 중 우수 사업 사례 전시회가 7월 7일 수요일 시청 1층 로비에서 9시부터 12시까지 열렸습니다.
이 날은 부산시 제 15 회 여성 주간 기념행사가 열린 날로, 기념식에 참여한 많은 시민들로부터 관심을 받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일과 생활이 조화롭고 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부산시 여성정책과에서는 여성발전기금 사업을 2005년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2009년도 여성발전기금 지원사업은 년초에 사업공모(지정과제/자유과제 택)를 통한 다양한 사업 발굴을 하여 신청사업 규모·성격에 따라 예산을 받아 사업을 실시한 여성단체 중에서 우수 사업단체를 선정하여 사례전시회를 통해 차기 사업 시 좀 더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개최합니다. 2010년도에도 여성발전기금 사업이 큰 성과를 이뤄 부산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한 몫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부산 시청 로비에는 이 밖에도 많은 전시회 및 행사들이 열립니다.
매주 수요일 12시 30분부터 1시까지 30분 가량 ‘시청로비 수요콘서트’가 진행이 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잠깐 동안만이라도 문화생활의 흥취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 박귀영/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0-07-1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