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문갤러리 작품전 보러 오세요~~
- 내용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초읍동 소재)은 어린이대공원과 바로 인접해 있어서 연일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으로 붐비는 곳입니다. 학생회관내 시설은 모두 학생들을 위주로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인들의 이용은 국한된 프로그램만 이용할 수 있지만, 교문갤러리의 전시회장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족들과의 문화 체험을 하기엔 적합한 장소입니다.
교문갤러리는 연중 갖가지 전시회나 작품전으로 일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문을 열고 있으므로 편하게 왕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열리고 있는 전시회는 부산 내성고등학교 현직 교사 ‘이영옥선생님’의 ‘하늘아, 구름아‘ 개인작품전으로 지난 8월 3(화)일부터 오는 8월 25일(수)까지 3주동안 열리게 됩니다. 어린이대공원의 자연과 학생교육문화회관의 시설들을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중엔 이런 방법도 있습니다.
아침에 집을 나서서 공원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한바퀴돌고 내려온 뒤, 학생회관 광장에서 마음껏 뛰어놀다가 회관 내 구내매점에서 식사도 하시고, 간식도 드셨다면 매점 맞은편에 위치한 교문갤러리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전시회장을 둘러보며 정서적인 안정을 취하는 것도 좋은 휴식이 될 것입니다.
좋은 작품을 입장료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낮동안의 뜨거운 태양을 피해 교문갤러리로 시원~한 작품 감상하시러 오세요~~
- 작성자
- 박귀영/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0-08-1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