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전망이 보이는 이 곳이 공중 화장실?!
금련산 천문대 옆 ‘전망좋은 아름다운 화장실’
- 내용
레스토랑 입구 같기도 하고 잘 꾸며진 까페 같기도 한곳! 여기가 어디일까?
들어서는 입구에는 멋진 분수가 있고 그 속에는 빛깔 고운 금붕어가 놀고 있는 이곳은 놀랍게도 화장실입니다.
부산에 이렇게 멋진 화장실이 있었나? 생각이들 정도로 고급스럽고 빛나 보이는 화장실은 금련산 부산시민 천문대 옆에 위치한 ‘전망좋은 아름다운 화장실’입니다. 늘 스쳐지나가던 우리 주위의 화장실과 달리 이름도 가지고 있는 셈인데 그 이름 처럼 더 빼고 더 할것도 없이 그 이름대로 아름답고 전망 좋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에 들어서는 순간 늘 가지고 있던 공중 화장실의 생각은 부산의 멋진 전망과 함께 멀리 달아 났습니다. 전망이 주는 아름다움과 한눈에 들어오는 부산의 멋진 바다! 그리고 미술관같은 내부의 인테리어는 전 세계 그 어느 나라에 선 보여도 손색 없을 만큼 멋진 곳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신문사와 시민운동 협회가 주는 아름다운 화장실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한 저력있는 화장실이 였습니다. 아름다운 화장실 전망좋은 화장실이 부산 곳곳에 설치되어 부산의 자랑뿐만 아니라 세계의 자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 황은영/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2-08-2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