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에 애니메이션 보러가요∼
부산시립미술관 다음달 29일까지
수·토요일 '여름방학 무료영화'
미술영화·다큐멘터리 22편 상영
- 내용
-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미술관에서 그림만 볼 것인가, 영화도, 애니메이션도 보자.
부산시립미술관(관장 조일상)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2시 미술관 지하1층 강당에서 영화와 미술교양 다큐멘터리를 각 11편씩 무료 상영한다.
이번 상영작은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미디 등 장르도 다양하다. 미술교양 다큐멘터리는 미술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더 높이기 위해 모나리자, 천지창조 등 명화의 숨겨진 이야기를 찬찬히 풀어준다.
상영 영화는 사우디아라비아 여성들이 자전거를 탈 수 있게 만들어 준 영화 '와즈다', 엉뚱한 천재들의 꿈을 재미있게 그린 인도영화 '세 얼간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의 이야기 '반 고흐 위대한 유산', 첫사랑의 애틋함 '건축학 개론', 데쟈뷰 현상을 이야기하는 '도노반스 에코', 유쾌한 요리 이야기 '쉐프'가 상영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는 '비행기 2 소방구조대', '정글히어로', '옐로우 버드' '빅 히어로' '리오 2' 등이다.
신나고 흥미로운 가족영화와 미술 다큐멘터리를 시원하게 관람하면서 미술관에서 전시작품도 만나는 일거양득의 시간, '2015 여름방학 무료영화 상영' 시간이다.
▶ 문의 740-4261∼3
홈페이지(art.busan.go.kr)
- 작성자
- 박성미
- 작성일자
- 2015-07-2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90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