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밖으로 나온 ‘뽀로로’ 만나러 가자!
- 내용
‘겨울 방학을 맞은 우리 아이와 무얼 할까~?’ 고민하는 부모님들, 이제 걱정 끝~! 아이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는데요.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아동 프로그램 ‘뽀로로 놀이동산’을 소개합니다.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전 '뽀로로 놀이동산'이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제이에스얼라이언스가 주최하고 KBS부산방송이 후원하는 이번 체험전은 TV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녀 비버 루피와 함께하는 달콤한 쿠기만들기 △꼬마 백곰 포비와 함께하는 수상보트 타기 △아기 여우 에디와 함께하는 과학 탱탱볼 만들기 등 다채로운 특별체험 행사와 뽀로로와 친구들의 뮤직쇼 공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TV 속에서만 보던 동물 친구들과 직접 만지고 놀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체험전은 새해 2월 6일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아이들과 나들이 가보는 것 어떨까요?
입장티켓은 뽀로로 놀이동산 홈페이지(www.pororoworld.com) 또는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린이(24개월 유아~초등학생) 1만3천원, 어른(중학생~성인) 1만원. 단, 보호자를 동반한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만 65세 이상 어르신은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구요. 자세한 사항은 전화(1588-5716)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0-12-3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