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축제 등 포스터 확정
- 내용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제14회 부산바다축제와 제10회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대상작을 선정했다.
지난 3월20일부터 4월17일까지 홈페이지로 접수한 결과 바다축제 98점, 록페스티벌 111점이 출품되었다. 심사를 통해 이 가운데 부산바다축제 부문 홍민(26),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문 이상수(27) 씨가 각각 대상을 받았다.
이번 부산바다축제 포스터는 부산의 푸른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즐거운 부산바다축제를 복잡한 이미지보다는 시원한 컬러로 표현했다. Busan은 유연하면서도 강한 느낌으로, Sea Festival은 활기찬 축제이미지를 표현해 각각 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부산바다축제 부문 대상자 홍민 씨는 “전체적으로 최대한 깔끔한 구성과 타이포그라피에 부산바다축제 느낌을 담아보려고 했다”라며 작품의도를 설명했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포스터는 10회를 맞이해 열정의 상징인 뜨거운 불길과 록음악의 상징인 기타 이미지를 결합해 불타는 기타의 이미지로 제작. 올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처럼 록페스티벌의 뜨거운 시작과 10회째라는 짧지 않은 역사를 강하게 표현했다.
- 작성자
- 황현주
- 작성일자
- 2009-07-06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79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