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부산불꽃축제 편하게 관람하세요
유료좌석 온·오프라인서 판매 중…R석 10만 원·S석 7만 원
- 내용
가을 부산바다를 화려하게 수 놓을 부산 대표 축제 '부산불꽃축제'가 유료좌석 온라인 예매를 시작으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부산시는 오는 11월 9일 광안리해수욕장 등에서 제19회 부산불꽃축제를 개최한다.
부산불꽃축제는 지난 2005년 제17회 부산 APEC정상회의 개최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작된 이후 매년 100만 명 이상이 찾는 부산 대표 축제다. 올해 행사는 광안대교를 활용한 불꽃 연출을 더욱 강화해, 장엄하고 아름다운 불꽃으로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부산시는 불꽃축제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좌석을 마련했다. 위치는 켄트호텔·아쿠아팰리스 호텔·호메르스 호텔 등 광안리해수욕장 호텔 앞에 펼쳐진 백사장이다.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R석은 10만 원, 의자만 있는 S석은 7만 원이다. 공식 판매 대행사 `예스24 티켓(ticket.yes24.com)'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S석은 가까운 부산은행 지점을 방문해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불꽃축제 유료좌석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꽃 연출 확대, 관람객 편의·안전시설 확충, 행사 경호와 안내를 위한 인력 고용 등에 쓰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 클릭
- 작성자
- 지민겸
- 작성일자
- 2024-09-2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416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