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자원봉사자 격려의 날 개최
15일 부산시청 1층 대강당서
- 내용
-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규환)는 오는 15일 오후 1시30분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를 위한 격려의 날’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서병수 부산시장을 비롯한 구·군 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오후 1시30분 어린이 치어리딩 팀 ‘붐붐’의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시상, 금배지 수여, 어린이 합창단 공연, 화합퍼포먼스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공자 시상식에는 국민훈장 석류장 수상자 등 13명이 정부 포상을, 사상구자원봉사센터 김경순 씨 외 35명이 부산시장 표창을 받는다. 부산진구 청색회 등 8개 단체는 자원봉사 유공단체 부산시장 표창을 수상한다. 영도구 정 나누기 사업 자원봉사단 등 10개 단체가 시장 표창을 받는다. 또 누적자원봉사 3천 시간을 달성한 84명에게 금배지를 수여한다.
이규환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주간을 기념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한 해 동안의 노고에 대한 위로와 격려를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문의 : 부산시 자원봉사센터(864-1365)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4-12-0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58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