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권익 향상·사회참여 활성화 노력 감사”
부산 여성NGO연합회, 허남식 부산시장에 감사패
- 내용
(사)부산여성NGO연합회(상임대표 조정희)가 지난 19일 허남식 부산시장에게 ‘여성권익 향상 감사패’를 전달했다. 재임기간 중 여성권익 향상과 사회참여 활성화에 힘쓰고, 여성들과의 소통 확대에 노력한 데 대한 감사의 뜻이다.부산여성NGO연합회 이날 부산시의회 2층 대회의실에서 2014년 정기총회와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사)부산여성NGO연합회가 지난 19일 허남식 부산시장에게 ‘여성권익 향상 감사패’를 전달했다(사진은 감사패 수여식 뒤 가진 기념촬영).부산여성NGO연합회는 매년 정기총회 때 건전한 사회 구현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공헌한 지역인사에게 회원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해 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10년간 여성에 대한 큰 관심과 애정으로 여성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각종 정책을 시행하고,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허남식 부산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기로 결정했다.
조정희 부산여성NGO연합회 상임대표는 “허남식 부산시장이 늘 여성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해 왔고, 여성의 지위 향상과 여성·가족이 행복한 도시 부산을 만드는데 크게 공헌해 왔다”며 “이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고 싶다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말했다.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4-03-26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22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