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하러 방송국가자”
부산영어방송, 견학 프로그램 운영
- 관련검색어
- 부산영어방송
- 내용
부산영어방송(FM 90.5㎒)은 2일∼27일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방송국 시설을 견학하고 영어를 배워볼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단순히 방송국 시설을 둘러보는 것을 넘어 어린이들이 직접 외국인진행자와 방송 원고를 준비해보고, 방송에 출연해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견학 신청을 한 어린이들은 세계 곳곳의 뉴스와 토픽을 다루는 ‘모닝 웨이브 인 부산(Morning Wave in Busan)’을 비롯해 최신 영화와 관련된 각종 소식을 들여다보는 ‘시네 콘체르토(Cine Concerto)’, 최신 팝, 가요를 다루는 ‘뮤직 랜드(Music Land)’, 부산 안팎의 소식을 전해주는 ‘인사이드 아웃 부산(Inside Out Busan’, 청소년을 위한 심야 오락 프로그램 ‘미드나잇 라이더(Midnight Rider)’에 함께 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모두 영어로 진행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밀감을 가질 수 있다.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은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www.befm.or.kr)통해 선착순 접수. 주말과 설 연휴 기간은 견학 일정이 없다.(663-0034)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2-01-0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07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