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성, 채용박람회서 취업 기회 잡으세요”
여성회관서 오는 29일
- 내용
- 부산광역시 여성회관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회관 대강당에서 ‘부산여성 미니채용박람회’를 연다(사진은 지난해 채용박람회 모습).
부산광역시 여성회관은 오는 29일 오전 11시~오후 5시 회관 대강당에서 ‘부산여성 미니채용박람회’를 연다. 여성취업 희망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구인 희망업체에게 우수인력을 선발할 기회를 주기 위해 부산시 여성회관이 주최하고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 공동 주관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간호조무사 △유양보호사 △콜센터 상담원 △호텔 룸메이드 △캐셔 등 5개 유망 부문의 업체가 참가한다. 또, 구직 희망여성을 위해 △직장여성 이미지 메이킹 △지문을 이용한 적성검사 등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자기소개서·사진·자격증 사본 등을 갖고 오면 당일 현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한편, 여성회관은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력단절여성 대상 취업지원 직업교육 △지역기업에서 경력단절 여성을 고용할 경우 3~6개월간 월 50만원을 지원하는 ‘새일여성인턴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610-2005)
- 작성자
- 이용빈
- 작성일자
- 2011-06-2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80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