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이내믹 부산 제1427호 시민생활

차량등록 민원상담 ☎120번으로

내용

부산광역시 차량등록사업소는 지난 7일부터 사업소 현장민원센터 3곳(부전·구명·금련산)의 전화 민원상담을 부산시 120바로콜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까지 본소에서만 시행했던 120바로 콜센터 서비스를 올해부터 현장민원센터 3곳까지 확대, 시민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등록과 관련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업소는 현재 사용 중인 현장민원센터3곳의 민원전화번호(818-8572, 331-4284, 625-1864)를 올해 말까지 120번으로 착신전환 서비스하고 내년부터는 이를 중단할 계획이다.(290-5512)

작성자
장혜진
작성일자
2010-06-09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427호

첨부파일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