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등록 민원상담 ☎120번으로
- 내용
부산광역시 차량등록사업소는 지난 7일부터 사업소 현장민원센터 3곳(부전·구명·금련산)의 전화 민원상담을 부산시 120바로콜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까지 본소에서만 시행했던 120바로 콜센터 서비스를 올해부터 현장민원센터 3곳까지 확대, 시민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등록과 관련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업소는 현재 사용 중인 현장민원센터3곳의 민원전화번호(818-8572, 331-4284, 625-1864)를 올해 말까지 120번으로 착신전환 서비스하고 내년부터는 이를 중단할 계획이다.(290-5512)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0-06-0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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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427호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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