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음식! 우리에게 맡겨라”
여성회관 무점포창업동아리반‘제수음식’창업
- 내용
-
제목 없음 “제수음식! 우리에게 맡겨라”
여성회관 무점포창업동아리반‘제수음식’창업
다가오는 추석 제수음식 준비에 걱정 많은 주부들이 있다면 부산시 여성회관에 노크해 보자.
여성들의 취미, 교양프로그램을 주로 진행해 온 부산광역시 여성회관이 최근 결성해 운영 중인 무점포창업동아리반에서 제수음식 주문 창업팀을 탄생시켰다.
지난 6월 여성회관 무점포창업동아리반 회원 48명 12개팀이 3개월 동안 제수음식 전문과정에 대한 이론과 실기 교육을 마친 뒤, 창업에 이르게 된 것.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가진‘아줌마’들로 구성된 이 팀들은 최근 제수음식상 시연회를 갖고, 5종류의 주문 제사음식상을 맛깔스럽게 차려내고 있다.
☞ 제수 음식 주문 이렇게
여성회관 제수음식팀들이 주문받는 상은 모두 5가지. 가격은 종류에 따라15만~30만원이며, 수요자의 요구에 맞게 각 상마다 품목별로 음식을 빼고 더하는 선택을 통해 가격을 조정할 수 있다. 상품 명 ‘정성 1호’는 총 28종의 품목으로 가격은 25만원, ‘정성 2호’는 총 24종으로 가격은 18만원대. 주문은 추석상의 경우 최소 일주일전에 예약해야 하며, 일반 제사상의 경우 최소 3일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택배나 직접 배달을 해주며 원하는 경우 직접 그 가정을 찾아가 조리를 해주기도 한다. 폐백과 이바지 음식은 10월 이후 주문 가능.(610-2011)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09-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34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