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배우 신세경, 부산에 뜬다!
대선주조, 즐거워예 팬 사인회… 온·오프라인 이벤트 150명 초대
- 관련검색어
- 대선주조|
- 내용
청순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 신세경이 부산시민과 직접 만난다.
부산대표 소주업체 대선주조(대표 조용학)는 오는 26일 대선주조 기장공장에서 ‘신세경과 함께 하는 예팩토리 투어’ 이벤트의 하나로 고객 150명을 초청, 즐거워예 전속모델 신세경 팬 사인회를 갖는다.
대선주조가 즐거워예 제품 라벨에 신세경이 들어가 있는 ‘세경주’ 히트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이벤트 당첨자들이 공장을 견학하며 각종 부대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신세경과 함께하는 예팩토리 투어' 이벤트는 서면과 경성대 등지에서 간이 BB탄 사격, 해머머신 등으로 진행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와 대학 또는 동아리 모꼬지(MT)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사연과 신세경을 꼭 만나야 하는 사연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연계해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명단은 21일 즐거워예 홈페이지(www.ye.co.kr)를 통해 알려준다.
대선주조는 토마틴을 첨가해 한층 더 깔끔해진 시원소주의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고객이 보낸 사랑이 담긴 사연을 응모한 뒤 실제 광고로 제작해주는 ‘당신의 사랑을 광고로 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2-05-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