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사이트 가입 확인 포털 구축을"
5분 자유발언
- 내용
부산시의회 제210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서는 6명의 의원의 5분 자유발언에 나섰다.
○…행정문화위원회 송순임(남구1) 의원은 "폭력적인 인터넷 게임 등의 피해를 막기위해 자녀 사이트 가입 확인 포털 구축 등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시개발해양위원회 김수근(기장군2) 의원은 "기장군에는 산업단지가 몰려 있는 만큼 우수한 기능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기숙형 특성화고를 설립하자"고 제안했다.
○…기획재경위원회 권영대(해운대구2) 의원은 "지금의 부산시민헌장이 부산의 최고 가치 규범을 제대로 담고 있는지 진지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보사환경위원회 박재본(남구3) 의원은 "도시의 미관을 해치고 있는 간판문화의 개선 운동이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행정문화위원회 신숙희(사하구4) 의원은 "경로당을 노인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노인문화센터 형태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제안했다.
○…보사환경위원회 이경혜(한나라 비례대표) 의원은 "부산시 주요 재정투자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지금부터라도 사업들을 재평가하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재정계획을 세워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1-05-2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76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