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부산을 담아라!”
유튜브 ‘다이내믹 부산’ 스마트폰영화제
다음달 1일까지 영상 공모…대상 50만원
- 내용
-
"당신의 스마트폰에 부산을 담으세요."
부산광역시는 공식 유튜브 다이내믹 부산(www.youtube.com/Dynamic Busan)을 통해 첫 유튜브 스마트폰영화제를 연다. 누구나 쉽게 제작하고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영상을 공모하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영화제 주제는 '쇼 미 더 부산'. 풍경, 사람, 정서 등 일반인이 생각하는 부산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하라는 취지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촬영·편집한 5초 이상 35초 이하 동영상을 출품하면 된다. 부산시 유튜브를 구독하는 국내외 일반인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1일 오후 5시까지 개인 유튜브 계정에 작품을 업로드한 후 메일(****@korea.kr)로 영상 링크를 보내면 된다.
부산시는 다음달 1일까지 작품을 접수해 7월 6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스마트폰영화제의 총상금은 260만원. 대상인 '황금엄지상'에는 상금 50만원과 트로피를 주고 한 달간 부산시 유튜브 채널 메인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대상 외에도 '투약의심상'(아이디어상), '어쩜이리감쪽같상'(기술상), '핵꿀잼상'(각본상)등 10개 부문을 시상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blog.busan.go.kr/3823)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소통기획담당관실(888-1371)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5-05-1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