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신문 'Dynamic Busan' 홈피 개편
실시간 소통강화 … SNS 연계·스마트폰 구독 가능
- 내용
부산광역시 영어신문 'Dynamic Busan'(dynamic.busan.go.kr) 홈페이지가 소통 기능을 크게 강화하고 지난 1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번 개편으로 영어신문 홈페이지를 방문한 구독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고, 실시간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체제를 개선, 독자와의 소통 접점을 늘렸다.
먼저 댓글·답글 쓰기 기능을 추가해 기사를 읽고 궁금한 점에 대해 묻거나 실시간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영어신문 기사를 SNS(트위터, 페이스북, 미투테이)로 퍼 나르고 공유할 수도 있다. 글자 크기를 키우고, 사진을 확대,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모바일 웹사이트(dynamic.busan.go.kr)를 구축, 모바일로도 서비스하고 있어 스마트 폰을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또 독자들 이용편의도 강화했다. 기사와 사진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속도와 정확성을 크게 높였다.
시는 영어신문 홈페이지 방문 외국인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기화면에서 구독신청을 하고 'Community 메뉴'를 통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8월 6일 영어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문의 : 미디어센터(888-4548)
- 작성자
- 이귀영
- 작성일자
- 2012-07-0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32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