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함께 나눠요”
제4회 TEDx해운대 내일 개최
- 내용
“가치있는 하나의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꿉니다.”
아이디어를 공유해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꾀하는 ‘제4회 TEDxHaeundae(테드엑스해운대)’가 21일 오후 1시 부산문화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18분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나누는 강연 형태의 지식공유행사. 부산시와 (재)부산인적자원개발원이 함께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타성에 젖어있던 삶의 패턴을 벗어날 수 있게 안내하는 ‘부산 싸이코드라마 연구소’ 김헌성 소장 △7일간 지구에게 선물을 주는 방법을 안내하는 ‘Meat Free 7Days’ 박서윤 회장 △가치 있는 인재육성에 대한 지혜를 공유하는 ‘Dream Challenge Group’ 안영일 대표 △10년간 실리콘벨리에서의 경험과 글로벌마케팅에 대한 지혜를 소개할 ‘(주)글로벌비즈니스센터’ 유일한 대표 △Eco-Life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대지를 위한 바느질’ 이경재 대표 △디지털시대에 아날로그적 소통의 리듬을 안내하는 ‘한마음 고등학교’ 조정호 음악교사 등 6명이 연사로 나선다. 100여명의 참가자들은 강의 후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의견과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이날 강연내용을 담은 동영상은 전 세계 9천명에 달하는 번역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96개국 42개의 언어로 번역할 예정이다.
- 작성자
- 이용빈
- 작성일자
- 2012-04-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