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TV’ 부산콘텐츠마켓 참가, ‘부산 매력’ 담은 영상콘텐츠 선봬
관람객 생방송 인터뷰 이벤트도 열어
- 내용
부산광역시 인터넷방송 바다TV(www.badatv.com)도 이번 부산콘텐츠마켓에 참가한다.
바다TV는 행사기간 3일 동안 뉴미디어 콘텐츠를 사고파는 시장이자 전시체험공간인 ‘스마트 미디어 플라자’(전시장 2홀)에 부스를 연다.
이 곳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부산의 매력을 담은 영상콘텐츠를 선보일 예정.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생방송 인터뷰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다TV 인기 콘텐츠인 매튜의 부산보기, 영화&부산, 바다TV우체통 등을 전시물을 통해 소개하고, 50인치 대형 TV를 통해 부산시정뉴스 `다이내믹 부산' 등을 연속 방영한다.
스마트폰 등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바다TV 모바일 웹 서비스'도 선보인다.
‘영상편지로 마음을 전하세요’를 주제로 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벌인다. 카메라 앞에서 가족·친구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을 말하면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전 세계 어디든 실시간으로 전해주는 것. 바다TV 10주년 축하 메시지, 부산시에 바란다 등을 주제로 짤막한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작은 추억’도 남기고, 예쁜 스테인리스 머그컵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문의:미디어 센터(888-3054)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1-04-2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72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