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고객만족 높여
공기업 브리핑
- 내용
스포원(이사장 박춘한)이 스포원파크 이용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가 지난 15일 개소 1주년을 맞았다. 콜센터(1577-0880)는 지난 1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운영하며 모두 3만8천441건, 하루 평균 107건의 전화민원을 처리했다. 경륜 경주나 시설 관람, 풋살과 축구장 예약 등을 친절히 안내해 시민들의 공원 이용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0-11-2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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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45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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