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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1450호 시정

콜센터, 고객만족 높여

공기업 브리핑

내용

스포원(이사장 박춘한)이 스포원파크 이용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가 지난 15일 개소 1주년을 맞았다. 콜센터(1577-0880)는 지난 1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운영하며 모두 3만8천441건, 하루 평균 107건의 전화민원을 처리했다. 경륜 경주나 시설 관람, 풋살과 축구장 예약 등을 친절히 안내해 시민들의 공원 이용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작성자
구동우
작성일자
2010-11-24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45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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