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친절하겠습니다"
- 내용
부산시 120바로콜센터가 지난 20일 시민들에게 보다 친절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오를 다짐하고, 거리 홍보활동을 펼쳤다. 콜센터 직원들은 '120' 전화번호와 숫자가 같은 날짜인 1월20일을 '120 데이'로 지정, 다짐대회를 통해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결의했다.
- 작성자
- 박재관
- 작성일자
- 2010-01-2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0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