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신년사-제종모 부산시의회 의장
- 내용
-
제목 없음 제종모 부산시의회 의장 2009년 신년사
시민 위한 의정실현 전력투구
현장의정 강화 불황극복 모색
새로운 포부와 기대를 품고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새아침, 나라와 지역경제가 부활의 힘찬 기지개를 켜고 서민살림에 풍요와 안정이 깃들기를 바라며, 시민 여러분 가정에 화목과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경제 불황의 골이 깊고 이로 인한 어려움이 적지 않습니다만, 저희 부산시의회는 지난해 제5대 후반기 원 구성과 함께 새로이 마련한 제도와 환경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시민 여러분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입니다.
2009년 의정 목표를 지역경제 살리기와 시민 생활안정을 위한 정책 개발·지원, 수도권에 대응한 국가 동남권 발전 중심지로서 부산의 경쟁력 강화, 지방분권 추진과 성숙한 지방자치 구현에 두고 전 의원이 전력투구해 나갈 것입니다.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시민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발로 뛰는 '현장의정'을 더욱 강화해 나가며, 의정의 전문성과 책임성을 높여나갈 것입니다.
2009년 새해는 대한민국 정부수립 한 갑자를 보내고 선진과 번영의 시대를 여는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굳센 각오와 의지로 나라 안팎에서 몰아치는 경제위기를 넘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고 또 한번 기적을 일궈 냅시다.
흩어지고 나뉜 모두의 마음과 역량을 결집하고 서로 화합하여 우리 경제가 새로운 자신감을 찾고, 선진 자치시대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희망과 보람의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제 종 모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8-12-3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53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