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터넷전화로 민원상담 하세요'
상담희망 전화번호 클릭하면 담당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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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인터넷전화로 민원상담 하세요'
상담희망 전화번호 클릭하면 담당자 연결
인터넷전화로 민원 상담이 가능해진다.
부산시는 시민들의 인터넷 이용 급증에 따라 민원상담을 기존의 전화나 방문상담에서 벗어나,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통화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로 했다.
이에 따라 시는 인터넷 전화(Web to Phone)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달 20일부터는 시범운영을 거쳐 1단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1단계 서비스는 시 홈페이지 메인메뉴에 `인터넷전화안내'배너를 별도 설치, 지정위치에서 클릭하면 시청내 각 실^과별 업무항목이 나타나고 상담을 원하는 분야의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담당자와 연결된다.
시는 또 2월부터는 시 홈페이지 서버 메뉴별로 화면 상단 또는 지정 위치에 `인터넷전화안내'버튼을 설치, 네티즌들이 보다 손쉽게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받도록 할 계획이다.
인터넷 전화 시스템은 동시 상담회선이 14회선이며 시산하 구^군과는 무료통화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시는 네티즌 접속률을 분석해 회선을 증설하는 등 앞으로 사이버공간에서의 민원처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시 정보통신담당관실(888-2282)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2-0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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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99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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