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서비스 질 높인다
동래구, 상인대상 경영혁신 교육
- 내용
- 동래구가 지역 재래시장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적극 나섰다. 동래구는 지난 8일 동래시장 회의실에서 재래시장 상인 30명을 대상으로 경영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동래구 지역경제담당 공무원이 이날 ‘재래시장 경영혁신’이라는 주제로 고객만족을 위한 실천 항목, 고객응대 예절, 고객 서비스를 위한 습관 등을 교육했다. 동래구는 이달 말 교육을 한 차례 더 실시하는 등 경영혁신 마인드를 관할 11개 재래시장 상인 1천140여명 모두에게 파급할 계획이다. 동래구 관계자는 “재래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환경을 개선하고 있으나 깔끔하고 인정이 넘치는 상인들의 마음가짐도 놓칠 수 없다”면서 “이번 교육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재래시장으로 돌리는데 기여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05-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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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2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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