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목적
○ 점심시간 휴무제 전면 시행에 따른 민원 공백 방지 및 불편 해소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023. 2월 ~ 3월
○ 사업위치 : 2개소(화명2동․만덕3동 행정복지센터)
○ 사 업 비 : 시비 50백만원(일반회계)
- 산출근거
무인민원발급기 구입 : 22,000천원 × 2대 = 44,000천원
전기통신 등 부대공사 : 3,000천원 × 2대 = 6,000천원
○ 사업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 기대효과 : 무인민원발급기 설치를 통한 민원 편의성 제고
□ 추진경과 및 향후계획
○ 23. 2. 7. :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운영 계획 수립
○ 23. 2. 8. ~ 2. 21. : 무인민원발급기용 방화벽 신규설치 보안성 검토
○ 23. 2. 9. ~ 3. 2. : CCTV 설치 행정예고, CCTV 및 네트워크 회선 구입
○ 23. 3. 8. :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완료 (2개소)
○ 23. 6. ~ : 등기부등본 발급 서비스 신청(법원행정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