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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현황


4.(시정참여)옥외광고물 통합관리 플랫폼 구축

부서명
예산담당관
전화번호
051-888-1442
작성자
유혜경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33
첨부파일

□ 사업목적

 ○ 구·군별로 상이한 광고물 게시신청 절차로 인한 시민 불편해소 

 ○ 현수막 지정게시대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관리로 행정 능률 향상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3. 7월~12월

 ○ 사업위치 : 부산광역시 

 ○ 사 업 비 : 22백만원(일반회계)

   - 산출근거 : 플랫폼 구축 1식 

 ○ 사업내용 : 옥외광고물 신청 홈페이지 통합을 위한 플랫폼 구축

   - 현수막 지정게시대 운영을 위한 시스템 사양 및 프로그램 도입

   - 현수막 지정게시대 관리 및 민원 온라인 접수 프로그램 활용

 ○ 기대효과 : 구·군별로 상이한 광고물 게시신청 절차 통합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 수수료 지불 방법 다양화로 민원 불편 해소,

    신청절차 간소화로 민원 및 구·군 업무부담 완화

 

□ 추진경과 및 향후계획

 ○ ’23. 7월 : 통합플랫폼 구축관련 업체 선정 

 ○ ’23. 8월~11월 : 용역실시 및 구·군 게시대 현황 입력

 ○ ’23. 12월~ : 시범운영